2013년 7월 25일 목요일

빅 픽처 다운로드,빅 픽처 토렌트

빅 픽처 다운로드,빅 픽처 토렌트

빅 픽처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빅 픽처


단 한번의 실수! 우발적 살인이 부른 인생 반전 파리의 성공한 변호사, 높은 연봉과 멋진 차, 그림 같은 집. 아름다운 아내와 동화 속에서 튀어나온 듯 귀여운 아이들. 나는 마치 패션 화보에 나올 법한 완벽한 삶을 살고 있었다. 못 이룬 사진가의 꿈을 그 대가로 지불하고, 사랑이 식은 아내 사라를 견디는 것을 조건으로 말이다. 아내와 이웃집 아마추어 사진가 그렉의 불륜을 알기 전까지 이 삶은 언제까지라도 계속 될 것 같았다. 사실 그렉를 죽이려는 의도는 없었다. 정신을 차리니 그렉은 깨진 병 조각 위로 넘어져 죽어있었다. 어린 아들을 살인자의 아들로 만들 순 없었기에 자수도 할 수 없었다. 그래서 그렉의 죽음을 나의 사고사로 위장했고, 그렇게 죽은 나는 지금 주목 받는 사진가 그렉 크레메르가 되었다. 제작노트 보기 [TEMPTATION 1] 153주간 베스트셀러, 소설 『빅픽처』, 소설의 감동을 스크린으로 만난다! 오랜 시간 베스트셀러로 이름을 올린 소설들은 많았다. 그러나 소설 『빅픽처』의 선전은 2010년 6월 10일 초판 발간이래, 153주간 단 한번도 베스트셀러 순위에서 밀려난 적이 없을 뿐 아니라, 출판계 매출이 30%나 급락했던 지난 2012년에도 꾸준히 지속되었다는 점에서 주목할만하다. 이 뿐만이 아니라 출간한지 3년째인 2012년 6월부터 11월까지 매월 1,2주씩, 도합 15주간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하기도 했다. 이 153주간 독자들은 ‘진짜 인생에 대한 참 의미를 다시 한번 생각하게 되었다.’는 독서 감상부터, 더글라스 케네디의 문학적 세계관에 대한 일목요연한 평까지 뜨거운 반응을 쏟아냈다. 이와 더불어 원작의 서스펜스와 폭발적인 속도감 그리고 반전의 카타르시스를 스크린으로 더욱 흥미진진하게 느끼고 싶다는 독자들의 요구는 끊일 줄 몰랐다. 그러나 원작 발간 후 14년동안 수 차례 영화 제의를 받은 작가 더글라스 케네디는 심지어 작가 본인이 두 차례에 걸친 시나리오 집필을 시도했음에도 불구하고 “소설을 스크린으로 옮겨 놓을만한 적절한 시각적 언어를 찾지 못했다.”며 영화화를 포기한 상태였다. 영화화의 물꼬를 튼 것은 다름아닌 감독 에릭 라티고. <결혼하고도 싱글로 남는 법>으로 흥행 감독이 된 그는 원작의 모든 것을 계승했지만, 결말만은 전혀 다른 영화 <빅픽처>의 시나리오를 선보였다. 소설과 똑같고도 전혀 다른 영화 <빅픽처>의 시나리오를 받아 든 더글라스 케네디는 “진정으로 진실되고 아름다운 결말”이라는 찬사를 보내며, 전격 영화화를 결정했고, 완성된 영화를 본 뒤에는 “자신이 원하는 삶과 현실 사이에서 고민하는 사람이라면 이 영화에 한 순간도 눈을 떼지 못할 것.”며 소설의 주제와 핵심을 제대로 표현해냈음을 인정했다. [TEMPTATION 2] 21세기 프랑스가 가장 사랑하는 옴므 파탈, 로망 뒤리스 프랑스 영화계를 대표하는 불멸의 아이콘, 까뜨린느 드뇌브 파격과 지성을 넘나드는 프렌치 시크, 마리나 포이스

댓글 없음:

댓글 쓰기